맛도 좋은데 분위기도 좋다? 특별한 곳에서 특별한 경험을 만드세요
Palisade
주소: 2601 W Marina Pl, Seattle, WA 98199
예약: 전화 혹은 어플 (opentable)
가격: $$$
가끔은.. 평소에 자주 가는곳보다 새로운 곳에..
가끔은.. 평소 쓰는 돈보다 조금 더 분위기와 추억을 선택하고 싶은 날들이 있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Palisade 라는 레스토랑을 추천합니다.
위치는 시애틀 다운타운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주차장은 정말 크고 무료입니다. 인근 보트 보관장과 밑 다른 레스토랑들과 공유하지만, 저희가 갔을때는 주차장이 많이 널널했습니다.
처음에 들어가시면 입구에 예약확인을 하시고 차례가 올때까지 기다리시면 되는데 한 5-10분 정도 기다렸던거같습니다. 날이 좋을때는 창가쪽 자리를 매우 강추 하지만 사람이 많을때는 원하시는 자리가 안될수도 있으니 미리 예약하실때 말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주중 저녁에 갔지만, 주말 저녁에 가면 라이브 뮤직도 감상할수있습니다 (이부분은 레스토랑측과 확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저희 담당 서버분 말로는 때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물가에 있는 식당이다보니 생선요리가 매우 인기가 많습니다. 추천메뉴는 Sake Marinated Black Cod, Palisade steak and Lobster, Kung Pao Calamari 등 매우 많습니다.
저희는 Palisade steak and lobster 이랑 Kung pao calamari를 시켰는데, 비주얼은 Calamari가 압도적이었습니다. 큰 접시에 나오는 소스에 범벅된 calamari는 남녀노소 불문 인기 메뉴임이 틀림없었습니다. 저희 테이블, 옆 테이블, 먼 테이블 까지 거의 모든 테이블에 calamari가 있었습니다. 다른 메뉴를 시키시더라도 Calamari는 강추합니다.
다른 괜찮은 메뉴들로는 Oyster 및 각종 스시류 혹은 생선 요리들이 괜찮다는 추천을 많이 받아서 조만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특히 요즘에 날씨도 너무 좋아서 레스토랑에서 바라보는 시애틀과 경치는 정말 음식을 안먹어도 배부르게 합니다.
음식도 너무 맛있고 음료도 정말 괜찮았습니다. 분위기 좋은곳에서 와인 한잔 하시고픈 분들은 이곳이 정말 #1 이지 않을까 합니다. 요즘 "아마존가"를 중심으로 많은 새 레스토랑들이 들어서고 있는데, 새로운곳들도 좋지만 이렇게 시애틀에서 오래 터를 잡고 지금까지 이어져오는 레스토랑들도 한번쯤 고려해보시는게 어떨까요 ㅎㅎ!!
무엇보다 또 좋은건, 이 레스토랑앞에 바로 물가 산책로 (open water park)가 있는데 여기가 또 매우 압도적입니다. 앞에 즐비하게 물에 떠있는 보트들, 많은 나무들, 멀리 보이는 시애틀과 레이니어산.. 모든것이 조화를 이루어서 장관을 이룹니다.
맛있는 식사후에 손잡고 이 산책로를 걸으면 영화 한장면이 따로 없다고 느끼실겁니다.
요즘 시애틀 날씨도 너무 좋고 화창한데, 이렇게 음식과 경치가 하나로 이루어진 Palisade 레스토랑..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일상에 지치고 색다름을 찾으시는분들께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