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트 베이커 인근 '럭셔리 글램핑' 숙소, 72만 달러에 매물로
마운트 베이커 인근에 위치한 '럭셔리 글램핑' 숙소가 72만 5,000달러에 매물로 나왔다.
이 부지는 약 2.16에이커 규모의 상업용 토지로, 700제곱피트 크기의 콘크리트 돔 숙소가 포함돼 있다. 마운트 베이커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위치한 이 숙소는 원래 '오큘리스 로지(Oculis Lodge)'라는 이름으로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개발될 예정이었다.
초기 계획은 2024년까지 30개의 개별 돔을 완공하는 것이었으나, 일정 지연과 개발 비용 증가로 인해 단 한 개의 돔만 완공된 상태다. 프로젝트가 난항을 겪으면서 투자자들의 불만이 커졌고, 결국 소유주는 부지를 매각하기로 결정했다.
부동산 플랫폼 레드핀(Redfin)에 따르면, 해당 부지는 야외 숙박업 운영에 적합하며, 기존 돔은 개인 휴양지나 임대 숙소로 즉시 활용할 수 있다. 돔 내부는 침실 1개와 다락 공간이 있으며, 최대 6명까지 숙박할 수 있다.
또한 15피트(약 4.5m) 높이의 천창이 있어 자연 채광이 뛰어나다. 외부에는 데크, 자쿠지, 사우나, 야외 화로가 마련돼 있어 프리미엄 휴양 시설로 손색이 없다.
현재 6개 유닛 추가 개발을 위한 설계도도 별도로 판매 중이며, 부지는 최대 3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도록 정화조 및 수도 시스템 인가를 받은 상태다.
*https://www.redfin.com/WA/Deming/10257-Old-Mt-Baker-Hwy-98244/home/21504388
Copyright@KSEATTLE.com
(Photo: Red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