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
---|
코로나 백신 접종이 확대되면서 여름에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백신이 어느정도의 안전에 대한 믿음은 제공하겠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추가적인 안전 프로토콜을 원하고 있다.
현재 CDC는 미국에 입국하거나 귀국하는 항공사 승객에 대해 여행 전 음성 테스트의 결과서를 요구하기 때문에, 국제 여행에 추가적인 예방 조치가 내장되어 있다고 볼 수 있다. 이런 미국의 정책에 따라 휴양지들도 고객의 안전과 CDC 지침의 준수를 위한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델타 항공은 최근 이 회사의 계열사인 델타 배캐이션과 함께 리조트 현장에서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는 새로운 휴가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 존재하는 Delta Care Standard를 보완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보장한다.
Delta Vacations는 여행객을 위해 항공료와 호텔을 패키지로 제공하며, 현재 추가 특전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휴가를 예약하는 사람들은 휴가를 즐기고 미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현장에서 코로나 테스트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델타는 이번 프로그램으로 여행 후 미국에 복귀할 때 따로 코로나 테스트를 받고 그 결과지를 내야한다는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여행을 가서 코로나 테스트를 다시 받아야 할 곳을 따로 검색하고, 검사를 위해 이동하는 불편함을 없앤다는 것이다.
델타에서 제공하는 이번 프로그램에 속한 리조트는 현재까지 다음과 같다.
copyright@KSEATT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