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소개를 연재 합니다.

먹거리, 갈만한곳 덧붙이고 싶은 정보는 댓글로 달아주세요.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Urban Craft Fall Market 을 다녀와서..

KReporter 2017.10.30 08:20 조회 수 : 86

Urban Craft Fall Market 

 

 

10월 27일 오전 10시 부터 6시 까지 열린 Urban Craft Market 행사는 다운타운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는 아마존 본사 빌딩 미팅룸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인터넷으로 미리 신청만 하면 무료로 티켓을 휴대전화로 다운받을 수 있게 만들어져 매우 편리하고 손쉽게 많은 사람들이 참가할 수 있었다. 물론 아마존 직원들의 경우 직원 카드만 소지하면 행사를 관람할 수 있었다. 

 

20171027_130212_resized.jpg

 

행사가 열리던 10월 27일 금요일은 맑은 가을날씨까지 보태어져 더 많은 사람들이 거리로 나와 행사를 관람할 수 있었다. 자 그럼 행사가 열리는 아마존 본사 건물로 가볼까? 쌍둥이 빌딩으로 지어진 멋진 빌딩 외관은 그저 아마존사 내부를 구경할 수 있다는것 하나만으로도 이번 행사를 매력적으로 만들었다. 건물 일층에서 신분증을 확인 후 건물에 들어갈 수 있는 카드를 받고 나면, 마치 아마존 사 직원이 된것 처럼 건물안으로 진입할 수 있다. 

 

20171027_130339_resized.jpg

 

엘리베이터를 타거나 계단을 이용해 빌딩 2층으로 올라가면, 마치 야외 페스티벌을 건물내로 옮겨논 것 같은 장면이 펼쳐진다. 생전 처음접하는 신기한 발명품서부터, 스타일리쉬 한 패션 상품, 소스만 전문으로 하는 부스, 패션 쥬얼리, 음료 전물, 마카롱 전문 등 다양한 상품들이 소개되었다. 이중에는 고양이들이 지낼 수 있는 색다른 형식의 고양이 집도 판매되고 있었다. 

 

 

 

 

20171027_130427_resized.jpg

 

많은 유모차를 끌고 나온 엄마들, 젊은 커플들, 여성 그룹 혹은 중년 여성 그룹등 다양한 사람들이 이번 행사를 찾았다. 행사장 전체 분위기는 매우 밝았고, 행사를 찾은 사람들의 얼굴은 맑은 날씨처럼 미소로 가득했다. 

 

20171027_130339_resized.jpg

 

기발한 사업 아이디어는 있지만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할지 고민인 경우는 이같은 행사에 참여하면 창업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다른 사람들은 어떤 아이디어를 가지고 어떻게 사업으로 접근하고 있는지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뿐만아니라 시애틀의 사람들은 어떤 아이디어에 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무엇을 더 필요로 하는지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 Copyright kseattle.com